기업디자이너, 게임사운드, 게임프로그래머, 기술지원, 게임사업, 웹 기획, 해외사업, 경영지원이 있다.
채용과정은 서류심사를 거쳐 과제심사를 하게 되고 그 후에 면접(팀면접/직군면접/인사팀면접)을 한 뒤 선발되는 사람은 연봉계약을 하게 되고 마지막으로 신체검사를 한다. 이 과정을 통해 넥
3M은 제품개발 과정에서 직원들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생각도 고려하여 반영하는 제품개발 방식을 가지고 있다. 한국 3M의 사례에서 이러한 방식을 확인 할 수 있다. ‘삼중 양면 수세미’, ‘3M 후레쉬 매직랩 커터’와 ‘스카치 브라이트 참 올’ 등이 그 예라고 할 수 있다. ‘삼중 양면 수
넥슨은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계획, 실행하였는데 그 핵심기술을 보면, 첫번째로 안정적 서버 운영 능력이 있다. 세계 최대 동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기반의 사업이 트래픽산업 이자망 효과를 노린 사업임을 고려하여 볼 때, 서버부하를 견디는 안정적 운영은 큰 장
이후 넥슨은 2010년 회사가치 2,132억 원의 엔도어즈 인수, 서든어택으로 명성을 떨치면 회사가치 2,557억 원의 게임하이 인수를 이루어냈다. 이에 더욱 탄력받은 넥슨은 스포츠게임 전문 개발사로 알려져 있던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대주주 지분을 인수하고 스포츠게임 장르를 보완하게 된다.
그러던 중
국내에서 거의 유일하게 기획에서부터 제작, 배급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었다. 이는‘수직적 통합(Vertical Integration)’이라 하며 하단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한다. 아시아의 넘버원 스튜디오를 자랑함과 동시에, 국내영화시장에서는 독보적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국외 영화사‘파라마운트’와 ‘드림
기업의 수익성 및 이미지와 연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기업의 추후 행보를 좌우하는 부문이라고 말을 해도 지나침이 없다. 따라서 기업은 완성도 있는 품질만족을 이뤄내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자세를 견지하여야 하며, 품질개선을 위해 기존의 상품들을 다양한 시각에서 측정하고 엄밀히 분석하
기업창의학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Art Forum N
(아트포럼 N)’을 도입하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자유로운 표현을 할 수 있도록
창의력 복지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② 수평적인 조직문화
평균 연령이 30대 초반인 조직 구성원들은 '팀장님' '매니저님' 이라는 직함보다는 '
분석 회사인 NC소프트의 경우 2008년11월에 서비스가 시작
된 ‘아이온’의 영향으로 부진했던 순이익을 2009년 대폭 늘릴 수 있었습니다.
컨센서스 하회
매출액 전분기대비 8.1% 감소한 1,221억원
영업이익 전분기대비 15.6% 감소한 581억원
순이익 473억원(+55.6% QoQ)을 시현
실적 부진 이유
-아이템
시장 규모는 32.0% 증가한 14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오는 2012년에는 274억 달러 규모로 늘어날 것"이라고 한다.
② 자사 분석
-서든어택(Sudden Attack)
연혁-
2005 6.14
클로즈베타서비스
2005 8.23
정식서비스 시작
2007 7.26
일본 정식서비스 개시
2007 8.8
중국 정식서비스 개시